국문과나 문창과 추천좀....

"금융공학"

전망어떰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니네들 실업계 싫어하나?"

2등급이여도 한서삼,명전은 가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 설계자 29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