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공학

"연예매니지먼트 관련과 다니시는 분 ㅠ"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 흰수염 18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국문과나 문창과 추천좀...."

내신은 3후반 정도이고 서울은 못갈거 알구 경기도로 추천해쥬.. 담쌤께서는 국문과로 성결대.강남대.안양대 추천하셨거...

  • 작성자

    융땡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