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육대

"나 급식인데"

월요일날 시험보는데 오늘 수행평가하는 학교가 있냐 아진짜 짜증난다 과목도 많아서 공부 해야 되는데 수행평가나 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 텐덤형 85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사복과"

내신 2.9~3.1 인데 어느정도 갈수있음?? 내신 확 오른케이스임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