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급식인데

"고2 문과 2.1"

혁신고고(일반고랑 그냥 같아요) 문과2.1 정도 이번에 전교 9등 ? 정도 되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올려야 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람인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삼육대"

상담심리학과에 대해 아시는분!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