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은 일찍자야지

"수능 전날 10시 반에 잔다는 애들 있는데"

절대 그때 잠 못자 얘들아 뭐 몸이 피곤하길 하니 생체리듬이 거기에 맞춰져 있길 하니 평소대로 해 걍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물어볼거있눈데"

일단 검고생이고 환산 등급이 거의 5-6등급 나오더라구 그래서 집 가까이에 하향인 호원대 넣어서 합격했는데 산업대인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