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전날 10시 반에 잔다는 애들 있는데

"고3한테 사소한 팁 하나"

수능 전날밤은 잠이 잘 안옴 수능때문에 긴장하는 타입 아닌데 잠은 잘 안오더라 그때 빼고는 딱히 긴장하진 않았는데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내일은 일찍자야지"

그냥 8~10시쯤 자긴 힘드니깐 운동 ㅈㄴ하고 씻자마자 자야겠다ㅎ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