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 펌 할건데

"작년 수학 가형"

6,9,수능 난이도가 어땠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능궁듬한거"

시험지거두잖아오..? 채점어떻게해요.. 가채점.. 정답번호를 못적어가면 못하지않나요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 파이리 92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