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수학 가형

"수능후 자퇴"

내신은 3점대중후반. 재수할건데 정시러로 가야지 상위권대학갈수있잖아요. 근데 수능후에 자퇴하고 검고친다음에 그성적으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개발자 11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남자 펌 할건데"

종류 뭐 있음? 그냥 미용사한테 펌 해달라하면 알아서해줌?

  • 작성자

    시시시시1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