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경쟁률

"적성 공부를 할까 수능공부를 할까"

수능 34455 나오거든 (나형 이과) 앞으로 남은거 성결 한신 산기정도인데 과탐 팔지말지 고민이라 ㅠㅠㅠ 과탐파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키작은남자는"

여자못만납니까? ㅠㅠ 167에서 멈췄는데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 삼수생 45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