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성 공부를 할까 수능공부를 할까

"경남대는 어느정도임"

BMW 밑임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님들 경쟁률"

교과 3:1하고 2:1이 있는데 일단 경쟁률은 성공한거죠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