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가 의대때문에 뜨는거라고 아까 들었는데

"가천대 뜨는이유가 뭐임 의대때문에?"

ㅇㅇ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가천대 팩트"

5년후에 또 이름 바꿀 학교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발씨년나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