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 뜨는이유가 뭐임 의대때문에?

"국잘알님등 공부법좀;;"

정시파라서 나머지3정도나오는데 국어가 노베라서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가천대가 의대때문에 뜨는거라고 아까 들었는데"

가톨릭 vs 가천 전자도 의대때문에 부천에 있는 학교가 인서울 자리까지 올라올수 있게 되었는데, 둘다 의대때문에 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