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표점 높은거임?

"고3때 내신유지해도"

잘한거 아님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 행복이 24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하고 경찰쪽 좋나요?"

별로인 대학 갈빠에 여기 가는거 나을 것 같아서ㅜ연성대하고 백석대 갈빠에 여기 가는게 좋겠죠? 이 학교 어떤가요:)...

  • 작성자

    뇨우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