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3때 내신유지해도

"분노조절장애있는 가족이랑 사는 애들 있니?"

난 엄마가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갔다하는 조울증에다가 별것도 아닌 일로 짜증내고 화내는 분노조절장애임 진짜 스트레...

  • 작성자

    doe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학 표점 높은거임?"

고2고 백분위99.04나왔고 표점은 157임 얼마나 높은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