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 공대생님들

"가천뽕맞은애들되게많네"

어쩌피 건물지을 벽돌값하나 더올려줄애들이 김칫국 네사발 마시네 ㅋㅋ 적성충들이 학교수준말아먹는다...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 나루토 19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아이폰"

아이폰8vs아이폰8plus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