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뽕맞은애들되게많네

"대학가면 공감되는거"

시간 남아서 할게없음 아침에 일어나기 힘듬 9시수업 욕나옴 물론 1번은 공대생 제외^^

  • 작성자

    ㄲㄲㄲ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현 공대생님들"

제가 이번에 전기전자를 넣엇는데 공대 공부 개빡세고 실습같은거 많이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 핵인싸 15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