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대

"음"

자꾸 주변에서 엮고 상대방이 당사자 좋아하는거 알고 당사자도 상대방이 자꾸 귀여워보인다면 사귈 가능성 있는거냐ㅋㅋㅋ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고3 학과 고민이 있습니다..ㅠ"

생기부 1학년 때 심리로 맞췄다가 2학년 때부터 쭉 문콘&광홍으로 맞춰왔습니다 내신은 3등급 초반이구요 근데 요즘 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