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문과 관련된

"내신 "

지금 내신 전과목하면 2.9 나오는데 국영수사 만 하면 2.5? 정도 나오거든요 수시로 최저안보는곳 어디까지 갈수있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외대 한국어교육과"

어때!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