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주에

"너무 궁금해요"

제가 지금 간호학과 준비중인데요ㅠㅠ 전문대 간호학과랑 4년제 간호학과랑 많이 다른가요ㅠㅠ? 나중에 취직하면 승급이 ...

  • 작성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내신 "

지금 내신 전과목하면 2.9 나오는데 국영수사 만 하면 2.5? 정도 나오거든요 수시로 최저안보는곳 어디까지 갈수있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