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개팅

"특성화고"

1 2 학년때 5등급정도 3학년때 2~3등급 농어촌 대학수시 생각하는데 진짜 말그대로 꿈도없고 하고싶은거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 창작가 03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너무 궁금해요"

제가 지금 간호학과 준비중인데요ㅠㅠ 전문대 간호학과랑 4년제 간호학과랑 많이 다른가요ㅠㅠ? 나중에 취직하면 승급이 ...

  • 작성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