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보건대-물리치료과

"전문대 전자과"

중에 어디가가장나음? 통신이나 전자나 전기생각하는데 어디가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특성화고"

1 2 학년때 5등급정도 3학년때 2~3등급 농어촌 대학수시 생각하는데 진짜 말그대로 꿈도없고 하고싶은거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 창작가 03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