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비문학

"특성화고 3등급초반정도인데 ..."

단국대 문과 부동산학과 가고싶은데 갈수있을까..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 북금곰 45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부모중에 장군"

선생입장에서 학생볼때 학생아부지가 군 장군이면 아무래도 좀 조심하고 그런거잇음?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 성적표 99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