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지인 실업계인데 6월 모평 이정도면 어떰?

"가톨릭대가 맞음 카톨릭대가 맞음"

재곧네 후자지?

  • 작성자

    뱀파이어닥터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경희대 국제캠"

밑에 문과는 건동홍? 그급이라는데 그럼 이과는 어떰?? 이원화니까 더 높게 쳐주나?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 행복이 24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