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교 학급에 간식돌리려하는데 추천좀

"치위생과 가고싶은 남고생입니다"

혹시 치위생학과있는 학교중에 남학생을어느정도뽑나요? 또 내신성적 평균은 어느정도되나요? 혹시 교차선택되는 학교있나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소방관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사회복지"

사회복지 유명한데 알려주세요 성비는 어느정도 되나요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