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희대 국제캠 질문

"국제통상 경영 무역 중에 뭐가 제일 낫냐"

다고만고만이여도 그래도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 잼민이 3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중경외시가 상위권 대학이냐고 묻는 친구는"

중학생인가...? 전국적으로 보면 국숭도 상위권 대학인데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