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경외시면 상위권 학교임?

"아는 사람 중에"

지잡전문대 사회복지 전공한 사람있는데 서울대나 지방대나 똑같은 거 전공하고 졸업했는데 왜 사회적인 대우가 차이가 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첫 학점"

3.45 나왔는데 ㄱㅊ나.. 20학점 다음 학기 공부하면 4.0 넘을 수 있을까? 솔직히 1학기 공부한 거에 비해 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 .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