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화 내신 평균 2.09인데 삼육대 커트라인이 2.6이야

"학점 조진건가.."

교양 2학점 짜리 디쁠 맞았는데..다른 과목 2학점짜리 에이쁠로 커버가능한가요..디쁠은 정말 답이 없는건가요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 개발자 72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체육교육과분들! 질문좀 받아주세요!"

저는 일단 모대학 상경계열 학부생입니다.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 편입을 준비하고 있는데요!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 지도자 53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