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대 다니는 사람 !

"문과는 진짜 인설하기힘드네"

이과는3등급초 만되도 잘비비면 가던데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여우별똥별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연예매니지먼트 관련과 다니시는 분 ㅠ"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 흰수염 18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