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나이 몇부터 몇까지있냐

"특성화고 2등급은 광명상가 한서삼도 못가나?"

2등급 초반인데 ㅅㅂ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 설계자 29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고3담잉이 4등급~5등급대 애들 흔히 말하는 지잡대"

가라고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?(한신대나 호서대나 평택 등..)특히 문과인데 그런대 가먄 답없지 않나..... 그 등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 개발자 62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