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많이 노력했는데

"사복과"

내신 2.9~3.1 인데 어느정도 갈수있음?? 내신 확 오른케이스임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형들 진지해 내인생들어봐"

나수학5에 생윤7이야 모의고사기준 지금부터 시작해서 수능때수학3 생윤2 가능? 문과고 레알루다가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