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어과 첫 학점 3.32

"명지전문대"

좋아요? 평판 어때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반 40명 중에서 15명 인서울 했음"

서연고~국숭세단만 쳐서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피카츄 6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