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점 퍼센트를 안채워주네

"아 내일이면 성적나온다"

17학번인데 긴장됨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책임자 38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명지전문대"

좋아요? 평판 어때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