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

"간호학과"

대구 사는 고3인데 만약수능 평소대로 쳐서 성적좀나오면 계대간호 전액장학금 받을정도는 나올거같은ㄷ데 이렇다는가정하에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더는 창조자 49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한광대 재학생분들 !"

한광대 취업은 보통 어디로 가나요? 취업률 높나요?? 한광대 위치가 진짜 똥이라고 들었는데 서울이랑 가깝나요? ...

  • 작성자

    익ㅁㅁㄴ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