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취업

"질문"

1.괜찮은 대학에가서 학점 ㅎㅌㅊ받고졸업 2. 지잡가서 학점 ㅅㅌㅊ받고 졸업 뭐가 더 좋을까요? (괜찮은 대학은 지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 발언자 1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그냥 전문대 가는 게"

나으려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