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펙이라는 게

"재수하는데"

요즘 들어서 공부할때마다 자꾸 잠온다 ㅠ 해결방법 없을까..

  • 작성자

    햇별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대학리뷰 보면 새내기는 새내기구나 싶음"

장점에 하나같이 과 분위기 좋음, 선후배 관계 좋음, 재밌음 이런거밖에 없음ㅋㅋ 막연히 취업잘된다! 이런것도 있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