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랑 4년제

"부산에서 외대 다닌다고 하면"

다 부산외대로 알아들음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피카츄 6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형들 대학상담좀요"

내신은 자사고라 똥망 5?6? 정도 되구요 6모의가 33312이정도 나왔는데 제가 주제를 모르고 아직도 서울시립대이...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 성취가 113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