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쓴 리뷰에 띠껍게 답글다는 애 누구야ㅋㅋ

"슬럼프올때 어떡하죠"

저희학교가 내신따기어렵고 공부잘하는학교로 유명한 인문계 여고예요.. 솔직히 저 1학년때 진짜많이놀아서 내신이 4~5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학교장 추천있잖아요"

아무 쌤께 가서 써달라 하면 되나요? 저를 정말 잘 이시는 분께? 교사추천서 같은 거죠? 무조건 성적순으로 자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