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..

"수능때"

1.종치고나서 가채점표쓰면 부정행위인가요? 2.국어시간 끝나고 쉬는시간에 요점정리노트봐도되죠?

  • 작성자

    끼끼끼ㅏ노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지진 느낌??"

문자오자마자 놀랐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