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이제 입김 나온다....

"후배가 버스에서 수험표 잃어버렸다고 찡찡대더라"

어이구 인간아.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능전날 점심"

나 친구가 너무 먹고싶대서 김치찌개먹었거든.. 내일 괜찮을까..?, 저녁은 뭐먹어야되징..

  • 작성자

    방금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