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합격 했는데도

"수험표뒤에 가채점표"

감독관이 허락 안해줘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인공"

왜케 매년 평균성적이 천차만별이냥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