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실 가운데 히터틀어놓음?

"예비소집 갈 필요 없어"

가봤자 뭐 하는 것도 없고 시험장 안에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뭐하러 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학식들아 니네학교에선 편입생 차별 심하냐"

우리학교에선 같은재단 전문대에서 편입으로 온 사람이 동아리 간부까지 하고 진짜 욕먹을 짓만 안하면 아무도 뭐라 안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