맨 뒷자리 안좋아?

"아니내일 수능인대 "

대학생뭐좋은거없녀;; 고딩땐 학교안갓는데 뭔가억울하네 나만 휴강안뜨냐?????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예비소집 갈 필요 없어"

가봤자 뭐 하는 것도 없고 시험장 안에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뭐하러 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