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합격해서 수능안보는데 친구응원어카지

"우리학교만 아직 오전 자습중이야?"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 햄스터 01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오늘 반수"

하느라 학교갔다 친구만났는데 서울재수학원애들은 수학가형 30분안에29번까지 다푼다 그러더라 걔도 많이 올랐고 ..부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