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험표 뒷면에 붙인거 어따 쓰는거야??

"자리 7번인데"

문 바로 옆... 신경쓰이려나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자리 15번"

감독관 많이 신경쓰일까요...?? 친구들은 샤프부러지면 바로 갖다쓰면 되겠다고 위로해주는데 전혀 안돼요.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