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수능 불불수능이라는데 실화?

"간짜장 안먹어야겟쥥?..ㅎ핳"

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..ㅇ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능 최악의 성적표 37355"

받아온다는 생각으로 편하게 치고 와야지 이관데 진짜.. 내 수학이랑 과탐 점수에 박수를 보낸다^~^ 대학 못가겠지?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 햄스터 01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