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고사장배치 쥿같다

"수능 고사장"

굳이 안가봐도 되지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험표 궁금한게 있는데"

좀 접혀도 돼? 그리고 반은 어떻게 찾아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