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숭 vs 부산

"지구과학 풀때 시간 넉넉하지?"

30분만에 금방풀겟지 보통?

  • 작성자

    레무링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학교 버스로만 40분 걸린다ㅠ"

망했네.... 얼마나 일찍 나와야 될까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