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 지원동기말할때 ㅠㅠㅠㅠ

"내일 다들 잘치자"

대박까진 모르겠는데 원하던점수는 꼭 받았으면좋겠다. 3년간 고생들많았고 재수생들은 더 고생했엉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내일 모교 가봐야 하나"

안 가고 시험장 알수있는 방법은 없을까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