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날 탐구볼때

"재수하는 친구들 내일 수능본다니까"

나도 떨리네 정작 내 수능때도 긴장 안했는데ㅋㅋ 수험생들 힘내라!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앗"

탐구볼때 첫번째꺼과목코드 쓰고 시험보고 두번째꺼 과목코드써야되지??

  • 작성자

    ㅇㄴㄴ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