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소개

"애캠 회원가입"

페북으로 하는거랑 메일로 하는거랑 차이점이 뭔가요?? 만약 페북으로 회원가입하면 누가 제 계정을 볼수있는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하..한강 물온도 시원한가요"

이틀뒤....수능인 고3인데.... 제가 모의고사 6등급정도나와요 어디대학을 가야할지...그냥 대학가지말까요 대전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